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추억속의 사진 방송인이 된 레이싱 모델 지연수 추억속의 사진 방송인이 된 레이싱 모델 지연수 오래 된 하드디스크에서 옛 사진들을 많이 찾았는데 예전 용인 스피드웨이에 사진찍으러 매월 다녔던 생각이나네요~ 옛 생각에 용인스피드웨이에서 레이싱모델 지연수씨 사진 몇장 포스팅해봅니다. 사진이 2008년도 사진이니 벌써 13년이 지난 사진이네요~ DDGT라는 레이싱경기였는데 그때만해도 모델 시선 받기가 쉽지않았는데 지연수씨는 친절하게 인사해 주시고 시선도 많이 주시면 모델이였습니다. 요즘은 방송인으로 더 알려진 지연수씨 13년전 사진이 풋풋하네요~ 예전에 지연수씨 사진도 정말 많이 촬영했었는데 나중에 하드디스크 사진들 찾아서 지연수씨 시리즈로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지연수씨 방송인으로도 잘나가는 연애인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2021. 1. 31.
무지개 빛 배경과 물의 만남 아름다운 모델 이윤지 무지개 빛 배경과 물의 만남 아름다운 모델 이윤지 검정 배경에 조명을 비추고 천장에 설치한 배관에서 물방울이 내려오면 떨어지는 물방울에 빛이 투과하여 선명하고 크리스탈 같은 빛이 튀어나올듯한 아름다움을 앵글에 담아낼수 있어서 멋진 사진을 만들수 있는 듯합니다. 저도 나중에 스튜디오를 하고 싶은 마음인데 이렇게 워터 셋트를 만들어서 무더운 여름 워터 촬영으로 시우너한 사진을 촬영하고 싶네요~ 요즘은 이렇게 워터 촬영하는 스튜디오를 본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전기를 사용하는 조명에 물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에는 문제가 될 것 같다는 느낌이네요~ 사진을 촬영 할때는 그런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시간이 지나 사진을 정리하면서 물떨어지는 곳에서의 전기조명은 위험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나 촬영 시에도 앵글로 보는.. 2021. 1. 26.
베이비 페이스 와 아랫배의 타투 그녀는 레이싱모델 나영 베이비 페이스 와 아랫배의 타투 그녀는 레이싱모델 나영 레이싱모델 나영씨의 오토살롱 사진 포스팅합니다. 베이스 페이스에 부드러운 이미지의 나영씨 촬영하다보면 아랫배에 새겨진 타투에 눈길이 자주가는 것 같습니다. 모든 포토그래퍼님들이 그렇겠지만 모델만의 특징과 장점을 잘 살린 사진을 촬영하려고 노력하는데 나영씨의 경우는 허리라인에 걸려있는 나비??? 타투가 상당히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베이비페이스에 날카로운 눈빛 부드러움과 나카로움이 섞여있는 좋은 모델인 듯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더 좋은 사진으로 작품을 만들고 싶은 모델이네요~ (오늘의 베스트샷입니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강렬한 눈빛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앵글에 걸려있는 자전거 바퀴만 아니면 좀더 시원하고 멋진 사진이 될 수 있었는데하는 .. 2021. 1. 18.
아무나 소화 할 수 없는 강렬한 빨강 팬츠와 사자머리 컨셉 방은영 아무나 소화 할 수 없는 강렬한 빨강 팬츠와 사자머리 컨셉 방은영 귀염, 깜찍한 레이싱모델 방은영씨의 카리스마 넘치는 빨강 팬츠와 사자머리 컨셉 레이싱모델 방은영씨는 귀염 깜찍한 외모에 그냥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모델입니다. 그런데 이날 컨셉은 강렬한 빨강팬츠에 사자머리 카리스마있는 화장과 표정으로 멋짐 폭발~ 손끝하나, 표정, 포즈 뭐~ 나무랄때 없이 멋있는 모델 방은영씨입니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데 귀염 깜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여자로의 변신 촬영 할 수 있는 것만으로 기쁨을 느끼는 시간이였습니다. 사진정리하면서 느낀 것이지만 정말 피부 좋은 꿀피부예요~ 과도한 조명에도 피부가 뽀샤시한 것이 우유빛깔 방은영씨랍니다. 2021. 1. 12.
엄청 예쁘시네요~ 누구신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의 미녀의 모델!!! 송다미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엄청 예쁘시네요~ 건대 커먼그라운드 건국대 근처에 커먼그라운드라는 곳이 있잖아요~ 그 곳을 지나는중에 행사가 있었는데 차를 홍보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차량 옆에서 포즈 잡고 있는 모델을 발견! 항상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는 저는 손발이 분주해 졌네요~ 눈에 들어온 이분은 누구신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이름 좀!! 야리야리~ 건강미 물씬~ 미인이시네요~ 길가다 횡제했습니다. 아리따운 모델 다다다닥~ 셔터 줄기차게 누르고 왔습니다.^^ http://blog.naver.com/anamboy 인물 사진을 좋아하는 직장인의 사진, 재테크 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사진을 무지무지 좋아하는 사나이입니다. 주로 인물 사진을 촬영하는 직장인 포토그래퍼이며, 퇴직 후 무엇을 할까 고민이 많은 직딩.. 2021. 1. 5.
상큼 발랄한 레이싱모델 장지유 장지유 레이싱모델 출생1988년 1월 10일, 서울특별시 신체170cm, 47kg소속사한국모델 엔터테인먼트 경력2012.07 서울오토살롱 소낙스 레이싱모델 2012.04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올림푸스 모델 2012.04 KMF 코리아 로드레이스 레이싱모델사이트공식홈페이지 blog.naver.com/anamboy 인물 사진을 좋아하는 직장인의 사진, 재테크 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사진을 무지무지 좋아하는 사나이입니다. 주로 인물 사진을 촬영하는 직장인 포토그래퍼이며, 퇴직 후 무엇을 할까 고민이 많은 직딩입니다, 요즘은 주식도 좀 하고 있는 주린이입니다. blog.naver.com 2021. 1. 2.
섹시한 레이싱모델 박시현 박시현 레이싱모델신체168cm, 47kg소속사리논엔터테인먼트수상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쇼 최우수모델상 2013년 제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상경력2012.03 ONE FC 3-WAR OF THE LIONS 로드걸 2012.03 오토모티브위크 EXR Team106 레이싱모델사이트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기팬카페 레이싱 모델 박시현~ 처음 제가 사진 찍기 시작하던 2000초반에는 박은경으로 활동하다가 이름을 변경하였다. 개인적으로 조금 친분이 있어서~ (뭐~ 저만의 생각일수도 있구요~ ㅋㅋㅋ) 촬영가면 시선을 잘 주신다. 포즈 좋고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모델 박시현씨 사진 즐거운 감사하십시요. blog.naver.com/anamboy 인물 사진을 좋.. 2021. 1. 1.
반응형